반응형
"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것 외에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결코 최고의 최고의 제품을 만들지 못한다."
이에 따라 에버노트는 마케팅을 고려 대상에서 제외하고, 그 예산을 모두 제품 개발에 쏟아 부었다.
이 때문에 처음에는 브랜드가 확실히 느리게 형성되었지만 기대했던 성과를 만들었다. 어떻게 된 것 일까?
에버노트는 지구상에서 최고로 뛰어난 생산성 향상과 노트 작성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이다.
현재 에버노트는 제품 자체가 실질적인 마케팅 수단이다.
[ - 그로스 해킹 중 - ]
반응형
'Life > 좋은문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책 ] 머뭇거리지 말고 시작해 나를 움직인 한마디 중 (0) | 2017.08.19 |
---|---|
[ 명언 ] 간직하고 싶은 명언 (0) | 2017.08.19 |
[ 책 ] 아들아 시간을 낭비하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다 (0) | 2017.08.19 |
데이터 인프라와 알고리즘 (0) | 2017.06.10 |
그로스 해킹(Growth Hacking)을 읽고 나름의 정의 (0) | 2017.06.02 |